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교과과정·수업

선수과목(학부과목)

마케팅 선수과목 설명하는 표
개설학부·과 교과구분 교과번호 교과목 개설시기 비고
경영학부 전필 27003 경영통계학 1-1,2  
경영학부 전필 27105 마케팅관리 2-1,2  
경영학부 전선 27102 소비자행동론 3-1,2  

석·박사과목(공통과목)

마케팅 석·박사과목(공통과목) 설명하는 표
교과구분
(전필,전선)
교과번호 교과목 학점 강의 실습
전선 21.796 실험방법론 3 3 0
전선 21.769 다변량자료분석 3 3 0
전선 21.732 마케팅관리세미나 3 3 0
전선 21.505 소비자행동분석 3 3 0
전선 21.537 마케팅전략연구 3 3 0
전선 21.797 마케팅의사결정과데이터분석 3 3 0
전선 21.798 기초통계의이해와실제 3 3 0
전선 21.800 서베이방법론 3 3 0
전선 21.805 시장조사입문 3 3 0
전선 21.807 마케팅리서치프로젝트 3 3 0
전선 21.821 스몰데이터분석 3 3 0
전선 21.822 디지털마케팅데이터분석 3 3 0
전선 21.823 소셜미디어애널리틱스 3 3 0

석·박사과목(지정과목)

마케팅 석·박사과목(지정과목) 설명하는 표
지정교과목 석사과정 박사과정
통계 및 조사방법론
  • 기초통계의이해와실제
  • 다변량자료분석
  • 실험방법론
  • 기초통계의이해와실제
  • 다변량자료분석
  • 실험방법론
  • 마케팅의사결정과데이터분석
전공
  • 소비자행동분석
  • 마케팅관리세미나
  • 서베이방법론
  • 소비자행동분석
  • 마케팅관리세미나
  • 마케팅전략연구
  • 서베이방법론

단, 지도교수의 허가 하에 지정이수과목을 학생별로 다르게 선정할 수 있음

※ 타 학과에서 개설하는 과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