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학회·소모임·동아리

간단한 소개

Wonderful ~ Viewtiful ! 경영대학 유일 종합미디어 소모임 Viewtiful 입니다. 뷰티풀은 view + beautiful 의 합성어로, ‘아름다운 것을 보다’ 라는 뜻을 가진 소모임 입니다. 나아가 아름다운 것들을 보며 추억을 쌓고 후에 되돌아보며 추억을 회상한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저희 소모임은 출사를 바탕으로 부원들과 함께 놀러 다니고, 풍경, 인물 사진을 찍습니다. 서울 곳곳을 출사지로 직접 선정해서 출사를 나갈 때마다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미션을 하고 사진 콘테스트를 열어 서로가 찍은 멋진 사진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장점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부원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대학생활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경영대학 학우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열고, 잘 나온 사진들로 교내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또한, 각 부서의 부장들과 함께 부원들은 기획력, 마케팅 역량, 관리 역량 등을 기를 수 있습니다. 사진에 대한 관심과 열정만 가득하다면 누구나 저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활동 소개

먼저 뷰티풀만의 특색 활동, 바로 출사가 있습니다! 우리 뷰티풀은 매주 화요일 오후 정기모임을 가지고 서울 곳곳을 다니며 사진을 찍습니다. 조별로 드레스코드로 맞춰입고 주어진 미션에 따라 찍은 사진들을 모아 매주 콘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우승한 팀에게는 상품을 보내드려요!

다음으로, 짝선짝후는 기본이고 동기 짝모임 활동도 진행하기 때문에 동기들과도 금방 친해질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선배들, 동기들과 친해지며 정기 모임 이외에도 번개 모임을 가지며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고, 함께 스터디를 하며 동기부여도 된답니다.

세번째는 뷰티풀 활동의 꽃 사진전시회 입니다. 한 학기 동안 활동한 사진들과 뷰티풀 친구들이 직접 찍은 사진들 또 경영대 학우를 대상으로 사진을 수집하여 직접 인화 후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우수작에는 상품을 지급하며 공식 커리큘럼 중 가장 큰 행사입니다.

대표 연락처

  • 회장 : 강현구
  • 이메일 : sowktls43@naver.com

활동 사진

  • 활동사진1
  • 활동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