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학회·소모임·동아리

WEST

“WE are the beST, WEST"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농구 소모임 WEST입니다.
WEST는 “WEdnesday STreetball”의 약자로, 매주 수요일마다 모여서 농구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WEST는 농구를 통한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창립되었습니다. 농구 이외에도 월말모임 / 각종 MT / 창립제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농구 실력이나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농구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수상 기록

- 2013 스쿠바배 3X3 대회 우승
- 2015 전농체전 우승
- 2016 전농체전 준우승
- 2022 전농체전 준우승
- 2023 전농체전 준우승

활동 사항

- 정기모임
WEST에서는 매주 수요일 18시 대운동장에서 정기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정기모임에서는 슛 / 드리블 / 패스 등의 기본기 연습과, 3대3 / 5대5 경기를 통한 전술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모임에서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습니다.

- 대관농구
동아리 회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농구를 즐길 수 있도록, 격주에 한 번씩 체육관을 빌려 대관농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관농구에는 졸업하신 WEST 선배님들도 참여하셔서 재학생과 선배님들 사이의 교류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교류전
WEST에서는 월 1~2회 타 농구 동아리와 교류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류전을 통해, 동아리의 실력 향상과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월말모임
매 월 마지막 주, 월말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말모임은 서울 근교로 소풍을 가거나, 프로농구 경기를 관람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정기회의
WEST 내 행사는 동아리 부원들의 기획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한 달에 한번 진행되는 정기회의를 통해, 부원들이 함께 각종 행사들의 기획 및 홍보에 대한 회의를 진행합니다.

대표 연락처

-회장 : 김세현

활동 사진

  • 활동사진1
  • 활동사진2
  • 활동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