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닫기

학회·소모임·동아리

동아리 소개

안녕하세요. 경영학부 노래패 소모임 '천상화음 하늘소'입니다!
하늘소는 2001년부터 시작한 민중가요 노래패 소모임입니다. 하지만 23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지금, 하늘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도하여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가요, 팝송 등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음악 또한 다루고 있습니다. 노래를 좋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함께 즐기면서 활동할 수 있는 개방적인 소모임입니다.

하늘소는 매년 교내 버스킹 공연과 연말 정기공연을 준비합니다. 싱그러운 여름날, 하늘소 부원들과 함께 버스킹을 하며 무대경험을 쌓고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행사인 연말 정기공연은 선곡, 무대구성, 진행, 게임 등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하늘소 부원이 직접 기획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대학생활, 어쩌면 인생에서 쉽게 접하지 못할 경험입니다. 노래 연습뿐만 아니라 학기마다 MT 및 소풍을 다니며 재미있는 추억 또한 쌓을 수 있는 소모임입니다.

활동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늘소 활동에서 노래 실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더라도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마음과 노래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하늘소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멋지고 즐거운 무대를 위해 노력하는 하늘소에게 뜨거운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활동 사항

- 짝선배 짝후배 활동
'대학생활에 대해 모르는 건 많고 주변에 선배는 없고,, '라는 고민은 이제 그만! 하늘소에서는 연 3회 짝선배 짝후배 활동을 진행합니다. 짝선배와 함께 여러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선배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 봄소풍
벚꽃이 활짝 피는 봄날에 하늘소는 봄소풍을 가요! 하늘소랑 맛있는 음식도 먹고 사진도 찍으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답니다.

- 교내 버스킹 공연
시립대 캠퍼스가 진초록으로 변하는 초여름, 하늘소는 교내 버스킹 공연을 진행합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연습한 노래를 선보이며 자신감도 챙기고 추억도 챙길 수 있습니다!

- 연말 정기공연
하늘소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준비하는 연말 정기공연입니다! 공연 기획, 선곡 등을 하늘소가 직접 준비하고 선보이는 공연인만큼 준비과정에서 선배, 동기들과 사이가 돈독해집니다!

대표 연락처

  • 회장: 정채민
  • 연락처: jcm0292@naver.com

활동 사진

  • 활동사진1
  • 활동사진2